Poster Collection
Logo Collection
Album Artwork Collection
Brand Case Study


『스트레이키즈』 글로벌 정규 앨범 『GIANT』 (2024)
『Stray Kids』 Global Full-length Album 『GIANT』



크리에이티브 레이블 『크로마』 아이덴티티 (2024)
Creative Lable 『CHROMA』 Identity



『앤팀』 투어 아이덴티티 『퍼스트 포 프린트』 (2024)
『AND TEAM』 Tour Identity 『FIRST PAW PRINT』  



『지코』 10주년 아이덴티티 『조인 더 퍼레이드』 (2024)
『ZICO』 10th Anniversary identity 『JOIN THE PARADE』



LG에너지솔루션 BMTS 브랜드 『비어라운드』 아이덴티티 (2024)
LGES BMTS Brand 『B-around』 Identity


『제이디원』 아티스트 브랜드 아이덴티티 (2024)
『JD1』 Artist Brand Identity


『지올팍』 아티스트 브랜드 아이덴티티 (2024) 
『Zior Park』 Artist Brand Identity


『아일릿』 아티스트 브랜드 아이덴티티 (2024)
『ILLIT』 Artist Brand Identity



『아일릿』 미니 앨범 『슈퍼 리얼 미』 (2024)
『ILLIT』 Mini Album 『Super Real Me』


LG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LG라이프』 브랜드 경험 디자인 (2022-2024)
LG Communication Platform 『LG LIFE』 BX Design


The Weversecon Festival is a label concert hosted by HYBE and global superfan platform Weverse. Flake designed the event identity for Hive and Weversecon Festival 2024. Based on 'Urban Paradise,' the branding message of the Weversecon Festival, the city and wave representing the transition of the 2024 host city from Seoul to Yeongjongdo Island in Incheon are expressed in a cheerful and free illustration format graphic. Since then, we have created guidelines for the identity and designed it so that key visuals can be used consistently in both online and offline environments.


위버위버스콘 페스티벌은 하이브와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에서 주최하는 레이블 콘서트입니다. 플레이크는 하이브와 위버스콘 페스티벌 2024의 이벤트 아이덴티티 디자인을 진행했습니다. 위버스콘 페스티벌의 브랜딩 메시지인 ‘Urban Paradise’를 기반으로, 2024년의 개최 도시가 서울에서 인천 영종도로 변경되는 것을 상징하는 도시와 물결을 경쾌하고 자유로운 일러스트 형식 그래픽으로 표현했습니다. 이후 아이덴티티의 가이드라인을 만들어 온라인, 오프라인 환경에서 키비주얼이 일관성있게 사용될 수 있도록 디자인했습니다.
 

Discipline Brand Identity
Scope Concept, Visual Direction, Poster Artwork, Guidelines
Client
HYB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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