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키즈』 글로벌 정규 앨범 『GIANT』 (2024)
『Stray Kids』 Global Full-length Album 『GIANT』
『Stray Kids』 Global Full-length Album 『GIANT』

크리에이티브 레이블 『크로마』 아이덴티티 (2024)
Creative Lable 『CHROMA』 Identity
Creative Lable 『CHROMA』 Identity

『앤팀』 투어 아이덴티티 『퍼스트 포 프린트』 (2024)
『AND TEAM』 Tour Identity 『FIRST PAW PRINT』
『AND TEAM』 Tour Identity 『FIRST PAW PRINT』

『지코』 10주년 아이덴티티 『조인 더 퍼레이드』 (2024)
『ZICO』 10th Anniversary identity 『JOIN THE PARADE』
『ZICO』 10th Anniversary identity 『JOIN THE PARADE』

LG에너지솔루션 BMTS 브랜드 『비어라운드』 아이덴티티 (2024)
LGES BMTS Brand 『B-around』 Identity
LGES BMTS Brand 『B-around』 Identity

『제이디원』 아티스트 브랜드 아이덴티티 (2024)
『JD1』 Artist Brand Identity
『JD1』 Artist Brand Identity

『지올팍』 아티스트 브랜드 아이덴티티 (2024)
『Zior Park』 Artist Brand Identity
『Zior Park』 Artist Brand Identity

『아일릿』 아티스트 브랜드 아이덴티티 (2024)
『ILLIT』 Artist Brand Identity
『ILLIT』 Artist Brand Identity

『아일릿』 미니 앨범 『슈퍼 리얼 미』 (2024)
『ILLIT』 Mini Album 『Super Real Me』
『ILLIT』 Mini Album 『Super Real Me』

LG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LG라이프』 브랜드 경험 디자인 (2022-2024)
LG Communication Platform 『LG LIFE』 BX Design
LG Communication Platform 『LG LIFE』 BX Design

『위버스콘』 페스티벌 아이덴티티 (2024)
『WEVERSECON』 Festival Identity
『WEVERSECON』 Festival Identity


Nina is a rookie artist at NEO Records who won Mnet's audition program "Captain." Flake represents the artist's feminine and unique feel in the form of a curved San Serif logo. It makes the exotic visuals and moods of artists who are difficult to achieve nationality and era feel consistent even in wordmark form. Nina debuted on Feb. 14, 2024, with her first single album Love Like This, and Flake hosted Nina's artist branding, album title logo type, cover artwork, and various promotional designs.
니나는 엠넷의 오디션 프로그램 ‘캡틴’에서 우승을 차지한 NEO Records의 신인 아티스트입니다. 플레이크는 아티스트가 가진 여성적이고 유니크한 느낌을 곡선이 많이 들어간 산세리프 로고의 형태로 표현했습니다. 국적과 시대를 가능하기 어려운 아티스트의 이국적인 비주얼과 무드를 워드마크 형태에서도 일관적으로 느껴지도록 만들었습니다. 니나는 첫 싱글 앨범 Love Like This로 2024년 2월14일 데뷔했고 플레이크는 니나의 아티스트 브랜딩, 앨범 타이틀 로고타입, 커버 아트워크, 각종 프로모션 디자인을 진행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