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VERVIEW
플레이크는 RXC 디자인팀과 협력하여 신개념 라이브 커머스 미디어 플랫폼 PRIZM의 브랜드 디자인을 담당했습니다. 플랫폼 핵심 컨셉에 부합하는 네이밍 개발부터 로고 디자인, 디자인 요소의 일관성을 확보하기 위한 브랜드 가이드라인 구축에 이르기까지 PRIZM의 성공적인 론칭과 서비스 운영에 필요한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했습니다. 특히 PRIZM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일관성 있게 전달하기 위해 키 비주얼 디자인 작업으로 플랫폼의 핵심 메시지와 감성을 시각적으로 표현했습니다.








Discipline : Brand Identity
Scope : Strategy, Concept, Naming, Logo, Color Scheme & Usage, Typeface & Usage, Key-Visual, Guidelines
Client : RXC